Block title
Block content
 
글로벌마케팅[CORE]진행중 강좌
글로벌인문경영 전공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이론 교육과 함께 학생의 마케팅의 전략적사고 역량을 배양하여 경쟁력과 비젼을 갖춘...
Block title
Block content
  • 한국어
  • 11주
  • 1주/4시간
  • 수료증 미발급

GH전공학생의 마케팅지식의 습득 및 실무적응도를 높이기 위하여 교과과정으로 운영하는 강좌이다.
특히 글로벌인문경영 전공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이론 교육과 함께 학생의 마케팅의 전략적사고 역량을 배양한다.

강좌 목차

주차 차시
1 글로벌마케팅.01 마케팅개념의 이해
2 글로벌마케팅.02 전략적 시장계획
3 글로벌마케팅.03 마케팅환경 분석
4 글로벌마케팅.04 마케팅정보시스템과 마케팅조사
5 글로벌마케팅.05 소비재 및 산업재 구매행동의 이해
6 글로벌마케팅.06 제품관리
7 글로벌마케팅.07 브랜드자산의 개념 및 관리
8 글로벌마케팅.08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 주기관리
9 글로벌마케팅.09 촉진(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)
10 글로벌마케팅.10 유통경로의 설계와 물적유통
11 글로벌마케팅.11 가격의 결정과 관리

교수진

이종석
가톨릭대학교 글로벌인문경영 융복합전공
top